2023학년도 수능 대학별 정시 원서접수기간

2023학년도 수능 대학별 정시 원서접수기간

얼마 전 2023학년도 수능 성적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성적표를 받은 이후 많은 수험생들이 지원할 학교를 알아보며 생각을 하고 있을 텐데요. 며칠 후면 수시 결과가 발표되고 이어지며 정시 원서접수가 시작되는데요. 오늘은 각 대학별 정시 원서 수령 시간에 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경기권 대학교의 원서 수령 일정을 알아보시면 대부분의 학교들이 정시 원서수령 마감일인 23년 1월 2일까지 원서 접수를 진행그러나 위에서 이야기한 세 군대 학교가 12월 31일에 접수를 마감하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월 2일까지 대학 입학원서를 받더라도 마감 시간이 학교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기가 지원해주는 대학교의 원서수령 마감시간이 언제인지 꼭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imgCaption0
중앙대 정시 등급컷정시 배치표 표준점수 지원 점수


중앙대 정시 등급컷정시 배치표 표준점수 지원 점수

중앙대 정시 모집 가,나,다군 분할모집입니다. 모집 인원은 가군 924명, 나군 725명, 다군 365명 등 2,014명입니다. 중앙대어떤 학교가 모두 모집단위를 수능 성적 100% 선발함. 수능 성적 반영은 반영영역의 표준점수를 반영하고, 탐구영역은 대학 자체 변환표준점수를 적용합니다. 인문계 경영경제대학 소속 학과 전체는 수학 반영 비율이 45%로 가장 높다. 자연계는 국어 반영 비율 25로 낮은 편이니 수학, 과탐이 강하고 국어 과목의 성적이 낮은 학생이라면 전술적으로 지원을 고려해 보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정시 원서 지원전략

가군, 나군, 다군 이번 해 정시모집도 3번의 복수지원 기회가 있습니다. 올 해 똑같은 경우 서울 상위권 대학교의 경우 가군 나군에 몰려있으며 그래서 그 두개의 군중에 하나 이상 대학에 합격하는 것이 요점입니다. 다군의 경우 모집 대학의 수나 인원이 적어지고 지원자가 많아서 경쟁비율 합격선이 올라감으로 합격선이 높다는 점을 늘 염두한 후 지원해주어야 합니다. 주된 21개 대학들의 지난해 입시결과 및 대학별 선발현황입니다.

인문계 자연계 따로 있으며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서강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이화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건국대 동국대 홍익대 숙명여대 국민대 숭실대 세종대 단국대 아주대 인하대 에 대한 자료입니다. %로 살펴보시면 주된 21개 대학 15개 대학 가군 49.8% 나군 41.9% 다군에서는 중앙대 홍익대 가 있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