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출국 24시간전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발급하는 방법 기내수하물 규정 등 빠른 출국 방법 안내

휴대폰으로 출국 24시간전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발급하는 방법 기내수하물 규정을 지키는 등 빨라지는 출국 방법 안내

코로나 이후 해외 여행객이 폭증한 요즘, 가장 많게 찾는 국가는 일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항공을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위해 현실 탑승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항공은 인천국제공항 1 터미널에 취항을 하는 항공사이기 때문에 이용 전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제가 탑승한 7C 1102편은 오전 8시 30분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아침 6시 정도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예상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여유를 두고 공항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항공은 L 구역에서 체크인을 하며 3F 출국장 12번 출입구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셀프 체크인을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탑승동
제주항공 탑승동

제주항공 탑승동

제주항공 7C 1101편의 탑승동은 127번으로 셔틀 트레인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항공기는 보잉 B737800 기종으로 좌석은 33 배열을 하고 있으며 좌석 간 간격은 넓지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은 2시간가량의 비행 동안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보편적인 저비용 항공사들의 기종들이 그렇듯 모니터는 따로 없으며, 충전을 할 수 있는 콘센트나 USB 포트도 없으니 참조 바랍니다.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가 필요없습니다., 그런데.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가 필요없습니다., 그런데.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가 필요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푸꾸옥인천으로 다가올 구간2에서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를 구매했거든요? 각 3 만원, 총 6만 원이 들었는데요 A열 맨 앞 이 서비스를 진작 알았더라면 구매하지 않았을거예요 새로 알게 된 사실인데 푸꾸옥인천시 행 비행기는 사전지정 좌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요 그래서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를 쓸 만 한거 같더라구요. 다시 말씀드리면, 인천시 푸꾸옥 행 비행기를 탈때 사전지정 좌석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실 가능한데 유료좌석이 다.

팔리고 남은 좌석 중에 선택하게 되지만 하지만은 신규취항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몰라서 그런건지, 의외로 자리선택이 여유가 있었네요 저는 20 35 비행기였고 약 23시간 전에 모바일 탑승권을 발급 받았습니다.

옆좌석 비우기로 쾌적한 여행하기

오로지 가거나 커플끼리 여행을 가는 경우 참고하면 좋은 서비스인 옆자리 비우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사전 구매는 안되고 출발 당일 공항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둘이서 관광 시엔 나머지 한 좌석을 비어놓아 쾌적하게 이용 가능하고, 오로지 관광 시 남은 두 좌석을 모두 구매하여 누워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출발 지역마다. 다릅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앉는 것이 불안한 사람들에게 좋은 서비스인 거 같다.

구매를 안 하더라도 옆좌석에 다른 사람이 없을 수도 있으니 어떻게 보시면 복불복인 거 같다.

부가 서비스 사전 좌석 구매

결과적 부가 서비스는 사전좌석 구매입니다. 제주항공은 예약할 때 좌석을 따로 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은 비행기는 무요건 창가를 앉아야 해야하는 생각을 가진 나에게는 사전좌석 구매가 꼭 필요했습니다.

물론 운 좋게 걸릴 수도 있고 공항에서 티켓을 받기 전에 직원분께 말을 해볼 수 있는 부분이지만, 요구하는 자리가 아예 안 남을 수도 있고, 비행기 저 끝 쪽에 위치한 좌석을 지정받게 되면, 여행지에 도착하였을 때 오래 기다려야 해야하는 단점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사진에 나와있는 혜택들 모바일 탑승권 자동 발급, 시간 절약도 좋기 때문에 미리 산다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비상구 좌석이나 맨 앞좌석같이 발을 편하게 뻗을 수 있는 자리는 2만 5천 원으로 제일 비싸다. 맨 앞좌석은 여행지에 도착했을 때 제일 먼저 내릴 수 있는 혜택도 있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번들상품개선 구입하기

위탁수화물 추가 외에 다른 서비스도 함께 추가하고 싶다면 수화물, 좌석지정, 첫째 탑승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 번들 서비스를 구이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의 번들상품은 Fly운임과 FlyBag운임에 추가할 수 있고 서비스 종류에 따라 개별적으로 플러스와 고급형 플러스로 구분됩니다. 플러스를 선택하면 위탁 수화물 5kg추가, 일반좌석 선택 무료, 우선탑승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고급형 플러스는 위탁수화물 15kg추가괌사이판노선은 2개 23kg로 변경, 전좌석 선택 무료, 우선탑승 서비스, 전용 수속 데스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제주항공의 번들서비스를 산다는 방법은 공홈 예매 페이지에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운임을 선택하고, 선택한 운임에 맞는 번들 종류를 선택한 후 좌석지정 등 부가서비스를 선택하고 항공권 예매시 함께 결제를 해주면 됩니다.

종종 묻는 질문

제주항공 탑승동

제주항공 7C 1101편의 탑승동은 127번으로 셔틀 트레인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가 필요없습니다.,

저는 푸꾸옥인천으로 다가올 구간2에서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를 구매했거든요? 각 3 만원, 총 6만 원이 들었는데요 A열 맨 앞 이 서비스를 진작 알았더라면 구매하지 않았을거예요 새로 알게 된 사실인데 푸꾸옥인천시 행 비행기는 사전지정 좌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요 그래서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를 쓸 만 한거 같더라구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옆좌석 비우기로 쾌적한

오로지 가거나 커플끼리 여행을 가는 경우 참고하면 좋은 서비스인 옆자리 비우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