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처음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보충제 권장 또 잘 못된 진실

헬스 처음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보충제 권장 또 잘 못된 진실

단백질의 효능으로는 근육량 증가, 다이어트, 식욕억제, 에너지 향상, 해독 기능 강화, 면역력 강화 등이 있습니다. 근성장에 있어 가장 필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은 자연식으로 섭취하기가 굉장히 어려워요. 근성장을 목적으로 하는 기준 오늘 단백질 권장섭취량은 체중 1kg당 11.5g, 만약 대회를 대조하는 사람이라면 1.52g을 권장합니다. 만약 스스로가 근성장을 목적으로 하는 체중 70kg이라면 최대 70×11.5 70g105g을 섭취하면 됩니다.

오늘 단백질 섭취 100g이 적게 느껴지겠지만 자연식으로 섭취하려면 어느정도로 먹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일반인이 하루가 아닌 매일 이런 식으로 식단을 짜서 먹기란 굉장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단백질 보충제를 이용해야 합니다.


imgCaption0
게이너 프로틴

게이너 프로틴

게이너는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나 근성장만을 위해 먹는 프로틴과 목적이 다릅니다. 이 게이너 제품은 단백질 이외에도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가 되어있었는데 몸체를 키우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입니다.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절대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게이너는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이나 근육이 잘 붙지 않는 마른 체형을 가진 분들이 몸체를 키우시거나 벌크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먹는 단백질 파우더입니다.

옵티멈 골드스탠다드 웨이 100

옵티멈 골드스탠다드 Whey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단백질 분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몇 년간 명성을 쌓아왔고 북미 시장과 아시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옵티멈 골드 스탠다드 프로틴은 매우 효과적이며, 사용자들의 리뷰에 의하면 최고의 맛의 단백질 파우더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임상적으로 입증이 되었으며 고품질 성분을 사용하며 최적의 운동신체 능력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꼭 먹어야 하나?

728×90 단백질 보충제는 사실 평소 식단과 식사에서 충분한 단백질을 먹을 수 있으면 크게 필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거의 근육만들기에 단백질 보충제는 필수인 것처럼 이야기하지만 해당하는 사유로는 분주한 현대인에게 단백질 섭취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섭취해야 한다는 이유가 대다수입니다. 단백질을 과다하게 먹을 경우 근 합성에 사용이 안되므로 거의 체외로 발산되는 경우가 많고 식단에 신경 쓰는 운동선수들도 단백질을 먹는 메인은 닭가슴살이나 달걀 같은 자연식입니다.

등등 보조로 단백질 보충제를 일부 섭취하므로 일반인이 헬스 트레이너 수준의 몸체를 만들고 싶은 게 아니고 식단을 어느 정도 맞출 수 있으면 보충제를 꼭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레지온 Legion 웨이 프로틴

레지온 단백질 보충제는 언제나 보충제로 좋은 평판을 얻어온 브랜드입니다. 특히 레지옹 웨이는 단백질 보충제로서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00 천연 분리 유청 단백질을 만들고 있으며 이 단백질은 아일랜드에서 생산됩니다.

주요 내용: -칼슘이 정말 많이 들어 있음 -Non-GMO 분리 유청 단백질 -무맛 (아무 맛이 안 나는 맛) 옵션이 있음 -1 스쿱은 28.9g이며 25g의 단백질을 포함 -락토스가 없고 글루텐이 없습니다.

Transparent Labs 분리 유청 단백질 100

Transparent Labs 단백질은 100% 순수 분리 유청 단백질입니다. 뉴질랜드의 풀을 사료로 먹는 소로부터 추출이 되며 시중에서 가장 깔끔한 물품 중 하나이고 최고의 유기농 단백질 파우더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평균보다. 조금 비싸지만, 가장 건강에 좋은 단백질 분말 중 하나이고, 품질도 좋고, 깨끗하며, 비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돈을 쓸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상표 별 가성비 인기 물품 비교

스스로가 구매해야 할 보충제 종류는 찾았는데 막상 검색해보니 시중에 엄청 여러가지 브랜드와 제품이 있어 뭘 사야 할지 고민될 것입니다. 그래서 시중에서 많이 유통되고 있고 실제 헬스 트레이너들과 약사들이 권하는 브랜드와 물품 몇 가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WPI 가성비 단백질 보충제 추천 시중에서 가장 판매가 지속적으로 잘되고 있는 물품 4가지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거의 저명한 브랜드이고 한 번씩 들어본 제품들일 것입니다.

이 중 나도 한 가지를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약 스스로가 보충제를 먹고 여드름이 나거나 다른 트러블이 생긴다면 첨가제가 없는 무맛 무향을 먹어보길 바란다. 하지만 주변에서 무맛 무향 상품을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들어보시면 대체적으로 먹기 역하고 힘들었다는 말이 많았다. 이 글로 인해 보충제 결정에 많은 고민이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현재 환율 변동성이 커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니 서빙당 가격은 달라질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게이너 프로틴

게이너는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나 근성장만을 위해 먹는 프로틴과 목적이 다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옵티멈 골드스탠다드 웨이

옵티멈 골드스탠다드 Whey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단백질 분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단백질 보충제는 꼭 먹어야

728×90 단백질 보충제는 사실 평소 식단과 식사에서 충분한 단백질을 먹을 수 있으면 크게 필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