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vs 버거킹 vs 롯데리아 햄버거 가격 비교 (가성비는 누구)

맥도날드 vs 버거킹 vs 롯데리아 햄버거 가격 비교 (가성비는 누구)

7월도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빠르다는 걸 이렇게 글을 하면서 느낍니다. 얼마 남지 않은 7월, 버거킹에서는 또 어떤 행사를 할까요? 오늘은 버거킹 행사, 버거킹 7월 할인에 대하여 소개하여 드릴게요. 듣기만 해도 즐거운 가격. 친구와 함께 버거킹으로 직행 버거 2개 골라도 6천 원 3000원을 더하면? 세트 업그레이드로 변신. 버거킹 행사기간 2023년 7월 24일 2023년 8월 6일 기간을 보니 버거킹 8월 행사 때도 소개해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imgCaption0
가장 필요한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 맛은?

가장 필요한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 맛은?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가 얼마나 매울지 살짝 긴장하며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생각보다. 매운 정도가 너무 약해서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정말 피같이 진한 소스가 무색하게 맵기가 딱 비빔면 정도의 수준입니다.

이렇게 소스가 가득 묻어있는 부분도 워낙 릴리트 와퍼 내용물이 풍부합니다. 보니 맵다는 느낌이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물론 필자가 매운맛을 좋아하기에 더 그럴지도 모른다.

더 많은 메뉴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에서 나온 국산 햄버거 브랜드명 롯데리아로 판단됩니다 롯데리아도 과거의 영광에 빠져 살았을 때는 국민 버거등으로 최고의 폼을 보여주며 엄청난 가성비와 맛으로 초중고 학생들을 사로 잡았는데 맘스클릭을 비롯해 가지각색의 햄버거 매장들이 시장에 진출하니 가격 및 퀄리티 부문에서 밀려 X데리아, 롯데리아 갈 바엔 안 먹는다라는 오명이 생기는 당혹스러운 과거가 있었고 현재도 그리 생각 하는 그들이 있슴죠 하지만 그래도 그 매장 특유의 감성과 그 시절의 맛을 잊지 못한 사람들이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폼이 다시 올라와서 몇 몇 사람들이 다시 한 번 향수에 젖어들기 위해 찾는다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매장마다.

가장 필요한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3 맛은?

매장에서 막 나와 고기패티들이 따뜻함을 넘어 뜨끈뜨근할 때 한입 먹은 콰트로 맥시멈 첫맛은 정말 훌륭했다. 우선적으로 불맛 가득한 고기의 풍미가 입안에서 도는데 씹을 때마다. 얼마나 고소했는지 3겹이라 육질과 육즙이 더욱 잘 느껴집니다.

다만 먹다보시면 사진에서 보이듯 엄청난 양의 4유형의 치즈폭탄이 더해져 확실히 좀 빠르게 물린다. 느끼한 것을 잘 먹는 편인 필자가 버거 한 개를 다.

먹기 전에 좀 느끼하다고 생각한 적은 콰트로 맥시멈이 처음일 것 같다. 그런 만큼 야채가 좀 더 들어있다면야 좋았을 것 같지만 그래도 버거킹 콰트로맥시멈에 들어간 와퍼패티 3장은 과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불맛 가득한 고기맛이 잘 느껴져 고기패티 한 장짜리 버거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 많은 메뉴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거의 왕이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이전에 있을 때는 상당히 햄버거 시장 경쟁력이 있었던 걸로 판단됐는데 최근에는 이 친구도 약간 창렬화가 진행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할인쿠폰의 경우 적용되는 매장을 찾기 쉽지 않고. 버거 사이즈도 과거의 영광에 비해 많이 줄어들은 것도 사실로 판단됩니다 여하튼 버거킹도 메뉴표를 조사해볼게요 지점마다.

버거킹의 경우에도 맥도날드 처럼 치즈버거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맥날의 3300원인 것에 비해 1천원 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내용물이 좀 더 알차다거나 묵직하거나 할 수는 있습니다 세트 중에 가장 비싼 스태커 2 와퍼를 보시면 12700원으로 무려 1만원이 넘는 고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내용물이 상당히 알차고 입 짧은 인원은 다.

그렇다고 버거킹 릴리트와퍼가 맛이 없습니다.는 것은 아닙니다. 순쇠고기 와퍼패티의 그 고소하고 깊은 감칠맛이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양상추들과 토마토와 궁합이 워낙 좋아 분명 맛있습니다.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더해져서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다만 정말 매울 것이라는 선전과 다르게 너무 안 매워서 다소 맥이 빠지는 정도랄까? 정말 매운 것 못 드신다는 분들도 감미롭게 드실 수 있을 정도다. 굳이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의 단점을 꼽자면 디아블로 소스가 더해지며 맵지도 않으면서 오히려 좀 짜다는 것이 하나의 단점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버거킹이 디아블로와 협업하면서 버거킹 선릉역점은 디아블로4 컨셉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디아블로4 게임 음악이 나오며 포토존까지 있다고 하는 이번 컨셉스토어는 선릉역 점에서 7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만 운영이 되고 있으니 디아블로를 좋아하신다면 가셔서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

자주 묻는 질문

가장 필요한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가 얼마나 매울지 살짝 긴장하며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생각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더 많은 메뉴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롯데에서 나온 국산 햄버거 브랜드명 롯데리아로 판단됩니다 롯데리아도 과거의 영광에 빠져 살았을 때는 국민 버거등으로 최고의 폼을 보여주며 엄청난 가성비와 맛으로 초중고 학생들을 사로 잡았는데 맘스클릭을 비롯해 가지각색의 햄버거 매장들이 시장에 진출하니 가격 및 퀄리티 부문에서 밀려 X데리아, 롯데리아 갈 바엔 안 먹는다라는 오명이 생기는 당혹스러운 과거가 있었고 현재도 그리 생각 하는 그들이 있슴죠 하지만 그래도 그 매장 특유의 감성과 그 시절의 맛을 잊지 못한 사람들이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폼이 다시 올라와서 몇 몇 사람들이 다시 한 번 향수에 젖어들기 위해 찾는다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매장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가장 필요한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3

매장에서 막 나와 고기패티들이 따뜻함을 넘어 뜨끈뜨근할 때 한입 먹은 콰트로 맥시멈 첫맛은 정말 훌륭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