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크리스마스 영화

디즈니 플러스 크리스마스 영화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이번에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볼만한 크리스마스 영화 4편을 추천해드립니다. 300×250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카고. 말썽꾸러기인 케빈은 가족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가족들이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날, 케빈의 가족들은 늦잠을 자고 비행기 시간을 맞추기 위해 허둥대다가 그만 다락방에서 잠든 케빈을 두고 떠난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소동

저는 크리스마스 영화 하면 여전히 어린 시절에 보았던 나 홀로 집에가 생각납니다. 저 저첨 나 홀로 집에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4편 이후 10년 만에 나온 나 홀로 집에 시리즈입니다. 주인공 핀은 크리스마스에 여동생과 단 둘이 집에 남겨집니다. 그러나 이 집에 어김없이 도둑이 들어 오고. 어른 없이 두 남매가 도둑들을 물리치는 내용으로 전 편의 리메이크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라진 점은 도둑이 2인조에서 3인조로 변한 것과 주인공 혼자만 집에 남겨진 것이 아니라 여동생도 함께 남겨졌다는 점입니다. 전편에 대한 추억으로 보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혹평이 많은 것이 함정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대신할 스마트폰
아이들의 안전을 대신할 스마트폰

아이들의 안전을 대신할 스마트폰

아그들이 저학년인 경우 이제 스마트폰을 소유할 차례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일상이 되었고 아이들의 안전문제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마트폰이 제격입니다.

삼성이나 애플의 고급형 핸드폰인 갤럭시나 아이폰도 괜찮고 중저가형 모델들도 좋습니다. 아이들은 핸드폰을 갖고 놀다. 자주 떨어트려 고장낼 수 있으니 보통 저가 스마트폰 선물을 많이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 3 로맨싱 스타 202 줄거리

크리스마스 스위치 3에서는 스테이시와 마가릿 그리고 사촌동생 피오나까지 모두 똘똘 뭉쳐 도난 당한 평화의 별을 찾는 영화입니다. 1편과 2편에 비해 더욱 킬링타임용이 되어 버린 영화입니다. 2편에서 마가릿을 납치하게 되고 피오나는 벌을 받게 되었는데요. 바로 수녀원에서 감시 감독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피오나가 필요한 스테이시와 마가릿은 감시받고 있는 피오나로 잠시 바꿔버립니다.

도난당한 평화의 별을 다시 찾아오기 위해서는 피오나의 범죄 기술이 너무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이죠.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3명의 주인공들의 깜짝 놀랄만한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위치 3을 보면서 훔쳐간 물건을 다시 찾아오는 방법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에 대한 정당성이 제기되지만, 영화는 영화로 기쁘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정 영화입니다. 그 누구도 빠짐 없이 선물을 받아야하는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를 갖고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종합적인 캐릭터들은 그들의 개성을 갖고 있었으며 산타 요정들은 수십명을 보이지만 그 가운데에서도 그들의 개성을 살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도 빠짐 없이 채워진 영화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언제나 문제점을 일으키고 덜렁거리는 주인공을 염려하는 모두들. 하지만 그의 마음은 마음속으로 선물을 받는 아이들에게 향하고 있습니다.

단 한명도 선물을 받지 못하는 아이가 없어야해야하는 것. 그로 자신의 모든 것들을 극복하고 아이에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많은 우열곡절이 있었지만 말입니다. 크리스마스에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따뜻한 영화입니다. 그 누구도 한 번쯤 빼버려도 되는 인원은 없습니다. 누구에게든지 공평해야만 합니다.

34번가의 기적 Miracle On 34th Street, 199

아빠없이 자란 소녀 수잔은 산타클로스의 존재에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엄마가 다니는 백화점에서 산타로 일하는 크리스의 등장으로 이러한 생각은 완전히 바뀌게 되는데. 90년대 크리스마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카테고리 가족, 드라마 미국 감독 레스 메이필드 출연 리차드 아텐보로크리스 크링글 엘리자베스 퍼킨스도리 월커 딜란 맥더모트브라이언 베드포드 산타 포스를 찾는 탐험 The Search For Santa Paws, 2010 산타와 그의 새 친구 포스는 세상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정신이 잊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어느날, 산타는 뉴욕으로 여행을 갔다가 기억을 잃어버리게 되고, 모든 것은 포스와 친구들에게 달리게 되는데. 깨끗한 느낌이 드는 크리스마스 영화. 강아지들도 너무 귀엽다. 카테고리 모험, 가족 캐나다.

자주 묻는 질문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저는 크리스마스 영화 하면 여전히 어린 시절에 보았던 나 홀로 집에가 생각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대신할

아그들이 저학년인 경우 이제 스마트폰을 소유할 차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스위치 3 로맨싱 스타 202

크리스마스 스위치 3에서는 스테이시와 마가릿 그리고 사촌동생 피오나까지 모두 똘똘 뭉쳐 도난 당한 평화의 별을 찾는 영화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