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백화점 타르트 맛집 웨이크앤베이크 리뷰

동탄 롯데백화점 타르트 식당 웨이크앤베이크 리뷰

홍콩 특유의 네온사인 간판이 현지에서 느낌을 물씬 나게 만들었어요. 입구 쪽에는 호우섬에만 파는 밀크티가 미니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한 캔에 6,000원 정도 하니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보세요. 호우섬은 크게 딤섬메인디쉬누들뽀 짜이판홍콩식 솥밥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음식의 맵기라던가 맛 설명, 상징인 메뉴 그리고 먹는 방법까지 메뉴판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저는 쇼마이, 블랙 하가우, 꿔바육, 우육탕면, 제로콜라를 주문했고 총 56,500원이 나왔어요. 주문 종이를 들고 카운터에 가셔서 선결제하시면 됩니다.


동경산책로 2인 SET
동경산책로 2인 SET


동경산책로 2인 SET

마제루롤 정규 스키야키 정규 치킨가라아게 자몽 사이다 먼저 나온 스키야키 정식입니다. 전골냄비에 보글보글 끓여져 나오는 스키야끼 수란에 채소와 고기를 푹 찍어 먹으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저희 아이도 나도 계란 찍어 먹을래 하면서 푹푹 잘 찍어 먹더라고요 밥이랑 소고기에 반 대기 뚝딱했어요 아무래도 달달한 맛 덕분파악 아이가 잘 먹어요 정식에 함께나오는 찬으로는 리코타치즈와 토마토가 올라간 상추 샐러드, 흑임자 소스가 올라간 치킨가라아게와 고추장아찌, 슬라이스 사과가 올라간 포도젤리가 나옵니다.

4 블랙 하가우9,500원
4 블랙 하가우9,500원

4 블랙 하가우9,500원

만두피가 검은색인 게 매력인 블랙 하가우. 새우로 만든 China 관습 만두로 얇아지는 만두피 안에 큰 새우볼이 있었습니다. 이 동업자 역시 폭발적인 육즙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새우의 탱글한 식감은 굿이었어요. 딤섬을 기대하고 가시는 분들은 아쉬울 수도 있어요. 만두피를 양쪽으로 쫙 찢었을 때 나오는 육즙을 호로록 마시는 재미로 먹는 딤섬은 아무래도 딤딤섬이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 그래도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고 특히 마늘칩 꿔바육과 맑은 우육탕면은 홍콩식 음식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